Monday, September 3, 2012

G-Dragon - That XX (그 XX)

,
G-Dragon - That XX (Lyric):
u yon i gi rul got da ni nam
jal bwa so (Yea I saw him)
hok shi na het don ne ye ga mi
ma ja so (I told you)
ni ga jun ban ji rul pe go
han jo gen pal jang gul ki go
gu nyang yo gi ka ji man ma ral ke
(I don't wanna hurt you)

gun de o wi ro no nun ne ge
hwa rul ne (Why?)
gu nun jol de ro
gu rol li ga op de (Sure you're right)
na nun ne nun chil sal pi go
ne ga jal mot bon go ra go
gu re nol wi he go jit ma ral ke (I'm sorry)

Oh

nal mo la ju nun ne ga mi wo
i gi da ri mi shi ro
gu son i je
no u ra go
ni ga sul po hal te myon na nun
ju gul got man gat da go baby

gu se ki bo da ne ga
mo tan ge mwo ya
do de che we na nun ga jil su
om nun go ya
gu se kin no rul sa rang
ha nun ge a nya
on je ka ji ba bo ga chi ul go
man i sul ko ya

non gu sa ram ye gil hal ten
heng bok he bo yo (You look happy)
i rok he ra do u sun i jo
wa bo yo (I'm happy)
gu rul jong mal sa rang han da go
ma chi yong won hal go ra go
mit nun ni mo su bi

I don't know what to say no mo
mm..
no ye chin gu dul mo du
gu rul jal a ra (yup they know)
pon i da bo i nun gol no man
we mot bwa (It's you)
They say love is blind
Oh baby you so blind
je bal he o ji gi rul ba ral ke

Oh

nal mo la ju nun ne ga mi wo
i gi da ri mi shi ro
gu son i je
no u ra go
ne ga sul po hal te myon na nun
ju gul got man gat da go baby

gu se ki bo da ne ga
mo tan ge mwo ya
do de che we na nun ga jil su
om nun go ya
gu se kin no rul sa rang
ha nun ge a nya
on je ka ji ba bo ga chi ul go
man i sul ko ya

yeah
bi san chai yep pu no
go gup restaurant

non ja lo ul lyo
ha ji man ne yop
gu X nun
jong mal a nya
no rang un a no ul lyo
ni a pe so go jit mi
sol ji u myo
ni bol gwa
mo rit gyo rul man ji myo
so gu ron bun myong
da run yo ja rul seng gak he
o jom gu rol su in ni jwe ga te
ne ga hu lin nun mul man kum
ne ga do jal he jul ke baby
no hon ja
gam dang hal a pum
ne ge do jom nan wo ju le baby

na jom bwa da la go
gu de sa rang i we
na ran gol mo la
we no man mo la

gu se ki bo da ne ga
mo tan ge mwo ya
do de che we na nun ga jil su
om nun go ya
gu se kin no rul sa rang
ha nun ge a nya
on je ka ji ba bo ga chi ul go
man i sul ko ya

gu se ki bo da ne ga
mo tan ge mwo ya
do de che we na nun ga jil su
om nun go ya
gu se kin no rul sa rang
ha nun ge a nya
on je ka ji ba bo ga chi ul go
man i sul ko ya

Download K-pop Lainnya :



1 comments: